2015년 3월 이디야커피는 커피전문점 최초 국내 1,500호를 오픈하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님들께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을 꿋꿋이 이겨낸 이디야커피는 고객님들께 품질좋은 커피와 진심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님들께 고품질의 커피를 드리기 위하여 ‘100% 아라비카원두 전 매장공급’과 ‘로스팅 후 30일내 판매’라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커피연구소를 설립하여 커피 전문 인력과 인프라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가맹 점주, 협력사와의 상생협력(相生協力)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이디야커피의 ‘상생협력’은 오랜 기간 정직과 신뢰를 통해 탄탄히 구축되었습니다. 고객에게는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매장 수익을 우선시 하며, 협력사와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간 거래를 구축, 양질의 원부자재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2005년 9월 국내 중국 북경점을 오픈했습니다. 매장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25'와 ‘비니스트 미니’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전 세계 고객들과 ‘블랙의 행복’을 나눌 것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선사할 수 있도록 이디야커피는 언제나 끊임없이 공부하고 고민합니다.